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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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
12 [상품관련] 가입자와 예금주가 다를 경우 생년월일과 전화번호는 누구껄 기재하면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가입자와 예금주가 다를 경우

    요금납부방법-예금주(카드주)이동전화번호,예금주(카드주)법정생년월일에만 예금주 정보로 기재 바랍니다.

11 [상품관련] 가입 신청 전에 회선 조회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가입 가능한 회선의 사전 조회는
    SK미등록 고객, 신분증 종류에 따른 진위확인 등의 이유로 확실한 확인이 곤란합니다.
    (신청서&구비서류 정상 접수 시 조회 가능)


10 [상품관련] 신분증 뒷자리 가려도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신분증 뒷번호는 가리지말고, 원본 그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해지,명의변경-양도인 제외)


9 [상품관련] 신청서 내에 모델명,일련번호는 어디에 기재하면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모든 신청서 왼쪽 상단 부분에 모델명과 일련번호(00으로시작하는 7자리 숫자) 기재 바랍니다.

    (제품번호X)

8 [상품관련] 신청서 상단 네모칸 안에는 뭘 적어야 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모든 신청서 상단에 대리점 명판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명판 없을 시 자필 가능)

7 [상품관련] 양도/해지정산요금은 아무때나 입금하고, 연락 안해도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양도정산요금과 해지정산요금은 매일 변경되므로

    당일 조회 금액 입금 후 즉시 메일 또는 연락 바랍니다.


    17시까지 입금을 알리지 않을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  (당일이 지나면 차액 발생)

6 [상품관련] 따로 신청없이 USIM을 바꿔껴도 문제없이 단말기 사용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단말기/USIM변경 신청없이 임의로 USIM을 먼저 바꿔끼지마시기 바랍니다.

    (SK 전산 처리가 먼저 되야함)

5 [상품관련] 서류는 몇시가 마감인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서류 마감시간은 14시로,

   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서류는 다음 날 순차적으로 확인되니 참고바랍니다.

    (팩스/메일 전송은 항시 가능합니다.)

4 [상품관련] 해지는 아무때나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약정기간은 1년이므로, 약정 준수 이후 해지 가능합니다.(단, 라우터 - 2년 약정)
    단, 일시정지 기간은 사용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    (위약금 수납 시 약정기간 내 해지 가능)


3 [상품관련] 소득공제시 휴대폰번호,현금영수증번호,사업자번호 등 모드 발급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네, 현금영수증 카드를 읽히셔도 되고
    각가 소득공제, 지출증빙으로 선택하신 후 휴대번호,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셔도 정상 발급 됩니다.
    자진 발급의 같은 경우 해당 사업자번호로 자진 발급되기 때문에 따로 값을 입력하시 않아됩니다.


2 [상품관련] 전화승인(Key-in)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전화승인 같은 경우 VAN전산에서 특별히 오픈해야 하는 경우이고,
    전화승인으로 발생하는 리스크가 있어 대리점에서 가맹점에 확약서를 받아서 전화승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가맹점이 책임진다는 서류를 작성하여 처리하는 부분입니다.
    리스크로 인해 현재 잘 사용하지 않고 있고, 위험이 동반되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


1 [상품관련] 몇 개의 카드사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삼성,현대,롯데,국민,신한,하나(외환),BC,농협 등
    가맹점이 신청하는 전 카드를 지원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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